winsows10 ISO 무료다운 방법


Microsoft에서 무료로 Windows 10 디스크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제품 키를 등록하거나 등록하지 않고도 합법적으로 Windows 10 ISO를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이미지를 사용하여 Windows 10 전체를 설치하고 실행할 수도 있다.

Windows 10 ISO를 컴퓨터에 다운로드 한 후 가상 시스템에 설치하거나 설치 드라이브를 만들거나 Boot Camp에 사용하거나 PC에 설치할 수 있다. Microsoft에서 직접 다운로드 한 디스크 이미지 형식의 정식 릴리스이므로 파일에 대한 실질적인 제한은 없다. 활성화는 건너 뛰고 나중에 수행 할 수 있다.

Microsoft에서 Windows 10 디스크 이미지 ISO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거의 모든 운영 체제의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Windows 10 디스크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파일은 표준 .iso 디스크 이미지 파일로 다운된다.

  1. microsoft.com 공식 Windows 10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한다.
  2. 다운로드 할 Windows 10 버전을 선택한 다음 Windows 10 ISO를 다운로드 할 언어를 선택하고 확인을 선택한다.
  3. 32 비트 또는 64 비트 버전의 Windows 10을 클릭하여 ISO 파일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Windows 10 ISO 64비트 릴리스는 크기가 5GB정도로 다운로드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다. VirtualBox에 Windows 10을 설치하기 위해 ISO 파일을 사용할 수 있다.

Windows 10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고 사용하기 위해 제품 키가 필요하지 않다. 설치 프로세스 중에 제품 키 입력을 연기하고 나중에 수행 할 수 있다. 물론 디스크 이미지 다운로드는 무료이지만 분명히 제품 키는 아닙니다.

Windows 10을 정품 인증하지 않기로 선택하면 릴리스의 사용이 제한되고 릴리스를 활성화 할 때까지 운영 체제의 특정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 Windows 10 정품 인증은 Microsoft에서 얻은 제품 키를 입력하여 설치 한 후에 수행 할 수 있다.

설정> 정품 인증에서 Windows 10을 정품 인증 할 수 있다. 여기서 제품 키를 구입하여 시스템 키를 입력하여 시스템을 정품 인증 할 수 있다.

이 방법으로 무료 다운로드 할 수있는 Windows 10을 구입하기 전에 Windows 10을 테스트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개발자 나 특정 목적을 위해 Windows 10을 실행해야하는 사람, 특히 특정 단일 게임이나 특정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하는데 도움이될것이다.

'Common sen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피 생두와 홈 로스팅을 위한 지식  (0) 2022.05.23
혈당측정으로 당뇨예방  (0) 2017.10.31
GMO 식품  (1) 2017.10.30
자전거 교차로 통행 방법  (0) 2017.08.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