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스탠드로 사용하기 위해 NEXSTAND 제품을 구매하였다. 본래 펀샵에서도 소개 됐었던 ROOST LAPTOP STAND 제품에 관심을 두고 있었지만 고가의 가격(9만원정도) 압박에 유사 제품을 찾다 NEXSTAND 제품(2~3만원)을 찾게 되었다. 제품 판매 사이트에서 확인해보면 ROOST LAPTOP STAND 제품과 거의 동일하다.

좌식 책상에서 노트북 사용시 자세의 불편함으로 인해 스탠드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어 찾게 되었다. 최근 스타벅스와 유사한 바테이블(우드코 시티 홈 바)을 구입후 스탠딩 생활을 하고 있는데, 노트북 스탠드는 스탠딩 데스크에서도 유용하다.

스탠딩 생활을 하게 되면서 가장 불편한점은 아이패드 프로 12.9 제품에서 애플 펜슬로 작업이 불편하다는 점이었다. 그러다 문득 NEXSTAND에 아이패드 프로를 올려두고 사용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아이패드 프로의 크기가 12~13인치 노트북 사이즈이다 보니 NEXSTAND 제품에 사용하여도 충분하였다.

NEXSTAND 제품으로 인해 아이패드 프로에서 애플펜슬 작업시에도 스탠딩으로 작업을 할 수 있게 되었다.


+ Recent posts